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분양 진행

영광기획 2024.05.13 17:24:40

20231103012329012339-min.jpg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 분양을 진행중이다.

 

단지의 분양가는 5억 8,950만원(전용 84㎡ 타입/ 최고가 기준)이다. 계약금 5%(일부세대), 1차 계약금 5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힐스테이트 금오 더퍼스트’는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금오생활권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일원에 총 832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을 진행 중이다.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별로 △36㎡ 68세대 △59㎡A 126세대 △59㎡B 17세대 △59㎡C 117세대 △75㎡ 24세대 △84㎡ 56세대다.

 

의정부 경전철 효자역, 호국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의정부IC, 호원IC, 구리~포천 간 고속도로 민락IC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 의정부점, 금오신곡동 중심상권,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의정부 을지대학교 병원, 경기도청 북부청사, 경기북부경찰청, 의정부 소방서, 금오초, 금오중, 천보중, 효자중·고, 의정부 과학도서관, 천보산, 의정부소풍길, 부용천산책로 등이 인근에 있다.

 

단지는 남측향 위주 배치(일부세대 제외)이며 판상형 구조(일부세대 제외)를 택했다. 또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했다. 단지에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GX룸 등의 스포츠 시설과 작은도서관, 독서실, 키즈플레이룸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돼 있다.

 

단지는 스마트폰으로 공동현관 출입 및 엘리베이터를 호출하는 ‘스마트폰 키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주자위치를 인식하는 ‘스마트폰 자동 주차위치 인식’ 시스템도 도입된다.

 

하이오티(Hi-oT) 스마트홈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서비스를 통해 단지는 가전제품과 홈네트워크 연결 후 조명, 난방 기기,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등을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다.

 

‘보이스홈’ 서비스(유상옵션)이 적용될 예정이다. ‘보이스홈’을 사용하면 집에서 음성으로 조명, 가전기기, 난방 기기 등을 제어할 수 있고 엘리베이터 호출, 택배 알림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날씨, 뉴스, 버스 정보 확인 등의 생활에 필요한 정보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단지는 ‘홈투카-카투홈’ 서비스(유상옵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집과 자동차를 연결시켜주는 시스템이다. 시스템을 이용하면 집에서 자동차 시동, 문잠금, 경적, 비상등, 온도 조절, 전기차 충전 등을 원격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자동차에서도 집의 조명, 난방, 에어컨, 가스벨브 차단, 콘센트제어 등을 원격으로 제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