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트인 오션뷰에 다양한 특장점을 내세운 디오션 승원팰리체 서천은 총 244세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m2 단일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북 군산시 해망로 182에 위치한다.
HUG에서 보증하는 10년 주거보장형 안심임대 아파트로써 10년간 임대보증금 동결에 중도금 무이자로 부담은 낮추고 세대별 전용창고, 영화관, 노래방, 파티룸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룸, 휘트니스, 탁구장, 당구장을 한번에 갖춘 웰니스 센터, 건강관리를 위한 헬스케어 센터, 실내골프 연습장, 단지내 바베큐장, 카셰어링 서비스, 태양광 설비로 공용전기료 절감 등 일일히 열거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단지내 특화 시스템 및 프리미엄 커뮤니티로 아파트의 가치 및 입주민의 편의성은 높혔다.
세대내에는 스마트 홈 IoT시스템과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한 특화설계를 적용하여 누구나 선호하는 넓은 공간, 다양한 수납공간과 편리함을 모두 갖췄다.
입지환경도 뛰어나 창문 앞 오션뷰는 물론 동백대교 야경을 누리는 특급조망에 병원, 은행 마트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와 동백대교를 통한 군산 생활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새만금 국가산단, 군산 일반산업단지 등 직주근접에 동서천IC를 통한 서해안, 서천공주 고속도로의 편리한 접근성, 단지 인근 다양한 자연휴식공간을 갖추고단지에서 가까운 장항중앙초까지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은 가성비를 더욱 찾는 시대 되었다. 해당 아파트는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특장점을 가져 군산과 서천, 장항을 대표하는 가성비 아파트이자 랜드마크로 기대되고 있다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특장점을 내세운 디오션 승원팰리체 서천 관계자는 “이제 아파트도 가성비를 강조하는 시대다. 벌써부터 서천, 장항은 물론 군산 시민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있어 빠른 결정이 필요하다”고 귀뜸했다.